티스토리 뷰
현재 이선균이 많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어떤 일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는건지
이선균의 프로필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선균 프로필
이름 : 이선균
나이 : 48세(1975년 3월 2일)
신체 : 180cm
가족 : 아버지, 3남 1녀 중 막내, 아내 전혜진, 아들 2(장남 이룩, 차남 이룬)
소속사 :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이선균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1기 출신이며 졸업한 후 한동안 백수 생활을 하다가 2001년 MBC 시트콤 '연인들'에서 이윤성의 남동생 배역으로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베스트극장이나 드라마시티와 같은 단막극에 자주 출연하며 연기파로서 입지를 다져나갔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잊혀져 가는 배우가 되었으나 2007년 하얀거탑의 최도영 역을 연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 '파스타', '골든타임' 등 출연한 드라마가 모두 성공하면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특이한 목소리와 꿀성대로 불릴 정도로 그의 목소리는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그러나 본인은 답답한 톤이라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웅웅거리는 저음 때문에 대사 전달력이 떨어진다는 평가가 많기도 합니다. 실제로 대사를 잘 못알아 듣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2. 이선균 아내 전혜진
배우자는 전혜진이며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이고 연극배우로도 이름을 남겼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전혜진과 은실이 전혜진 등 동명이인이 많아 혼동하는 경우가 많아 한 때 '전이다'라는 예명으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둘은 나이에 비해 좀 늦게 결혼을 했는데 아이를 빨리 가질 생각이긴 했지만 한 번에 애기가 생길 줄 몰랐다고 합니다.
전혜진은 47세이며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1998년 영화 죽이는 이야기의 춘자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윤서경 역과 사도의 영빈 이씨,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의 천인숙, WWW의 송가경, 백두산의 전유경, 비밀의 숲2의 최빛이 있습니다. 특히 경찰 역만 5번이나 해 경찰 전문 배우로 유명합니다.
주로 현대극에서 커리어 우먼 등의 연기를 자주 선보입니다. 40여편 가까이 되는 드라마와 영화를 비롯한 필모그래피 중 사극은 영화 사도가 유일합니다. 발음이 매우 좋아서 빠르게 말하더라도 정확하게 잘 들리는 편입니다.
3. 이선균 논란
2020년 한 유튜브 채널에서 영화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과 배우 송강호와 배우 이선균의 사주 풀이를 하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사주를 풀어주던 분은 이선균에 대해 얘기를 하다 갑자기 수갑 찬게 보인다며 한 번 구설수가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심지어 자기의 의지가 아닌 타인에 의해 수갑을 찰 것 같다며 갑자기 왜 이게 보이냐며 본인도 놀랐습니다.
이에 PD는 혹시 언제쯤에 그런 일이 생기는지 물었고 역술인은 이선균씨가 혹시 그런 건 안하겠죠?라고 반문했으며 이에 PD는 ㅁㅇㅑㄱ?이라고 물었고 역술인은 갑자기 수갑 차고 가는거랑 주사 맞는게 보인다며 당황스러워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그냥 신이 알려주시는대로만 얘기하겠다고 하며 얘기를 이었습니다.
이선균에게 차곡차곡 닦아놓은 걸 하루 아침에 까먹지 말라며 미련한 짓을 하지 말고 조심해라. 머리를 굴린다고 될 게 아니다 라고 충고했습니다. 또한 10월을 조심하라고 했다며 갑자기 이런 기분이 드는게 처음이다 라고 말하며 신께서 엄청 뭐라고 하신다며 좀 많이 나무라신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