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정주연 배우가 결혼 6개월만에 파경을 했다고 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정주연 배우의 남편은 누구이며 파경 원인은 무엇인지,
정주연 배우는 누구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정주연 프로필
이름 : 정주연(본명: 정진연)
나이 : 34세(1989년 3월 13일)
신체 : 173cm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정문형
소속사 :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정주연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며 2009년 영화 괴물을 패러디한 에픽하이의 뮤비 따라해에서 여자친구의 역으로 출연해 방송에서 처음 얼굴을 비추게 됩니다. 배우로서 데뷔는 2010년 MBC 드라마 폭풍의 연인이었으며 서브주연으로 악역을 맡았습니다. 3년 뒤 오로라 공주에 출연해 주인공 오로라와 대립 관계인 박지영의 역을 맡았습니다.
오로라 공주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의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고 사람들은 정주연보다 극중 이름 박지영이 더 친숙하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 키가 크고 늘씬해 도시적인 이미지가 강하며 그래서인지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은 대부분 집안이 부유하거나 성격이 도도한 역할입니다. 하지만 실제 성격은 다소 내성적이며 소심한 편이라고 합니다.
2. 정주연 결혼 6개월만에 파경?
정주연은 2023년 4월에 연상의 사업가 남편과 결혼을 했으며 결혼식엔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했다고 합니다. 신라 호텔의 영빈관에서 야외 결혼식을 했으며 공개 된 영상 속에서 정주연은 행복한 웃음을 보이며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렇게 행복하게 잘 지내는 줄 알았으나 결혼 6개월만인 지난 10월에 결혼 생활을 정리했다고 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정주연의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에서 정주연이 지난 달 합의 하에 결혼 생활을 정리했다고 밝혔습니다. 둘의 측근에 따르면 결혼식 전부터 성격 차이로 계속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고민 끝에 결혼을 했으나 결국 결별을 택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은 했지만 혼인신고는 아직 하지 않은 상태라 결혼 생활만 정리했다고 합니다. 정주연은 현재 새로운 작품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